일상 이야기
2016년 신년 데이트코스추천 어디로 가볼까


이제 오늘 내일이 지나면 2016년 새해에요. 언제 시간이 이렇게 흘러갔나 모르겠네요. 돌이켜 보면 2015년도 정말 후다닥 지나가버렸네요. 새해에는 더 행복하고 즐거운 일들이 있기를 간절히 기원해보며 힘차게 시작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새해를 2일 앞둔 시점, 새해에 가면 좋을 신년 데이트코스를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연인,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코스를 만나볼게요. 2015년 매일 같은 데이트가 지겨웠다면, 2016년 새해에는 새로운 이색 데이트를 즐겨볼까요?



건대 카페 바치


2호선 건대입구역에 위치한 카페 바치는 이색체험을 즐길 수 있는 카페입니다. 카페 메뉴도 즐기고 체험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1석 2조라고 할 수 있지요. 보통 카페에 가면 커피 마시고 대화 하는 것이 전부일 텐데요. 여기서는 체험도 즐기면서 카페도 즐길 수 있으니 좋습니다. 체험메뉴로는 터키식 커피 만들기, 핑거 프린팅 아트 테라피 체험, 나만의 머그컵 만들기 등이 있습니다. 



특히, 핑거 프린팅 아트 테라피와 나만의 머그컵 만들기는 새해를 맞아 연인, 친구와 함께 해보기 좋은 체험인데요. 핑거 프린팅은 직접 지문을 찍어 예쁜 작품을 만들고 액자로 까지 만들어 주기 때문에 집에 가져갈 수 있어 좋아요. 또 머그컵 만들기는 새해 계획이나 메시지도 적어보면서 서로에게 선물을 할 수도 있겠죠? 함께 만들어서 더 의미 있고 추억에 남을 것 같아요. 또 하나, 여기서 볼 수 있는 특별한 체험으로는 바로 커피가루 점인데요. 커피를 어느 정도 마신 후에 커피가루를 이용해 점괘를 봐주시니 그것 또한 재미난 경험이 된답니다 :D 



반지공방


몇 해전부터 TV 예능 프로그램에서 데이트코스로 소개되었었던 반지공방. 그 이후로 현재까지도 그 인기는 계속되고 있는데요. 자신만의 독특함을 담을 수 있고 트렌드에 크게 영향을 받지도 않으며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징표가 되기도 합니다. 특히 연인들의 커플링, 친구들끼리의 우정링 그리고 가족끼리 가족링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람들이 찾고 있는데요. 다양한 디자인과 전문성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과 함께 1:1로 완성도 높은 반지를 만들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일단 특별한데요. 자신의 생각을 더한다면 아주 뜻 깊은 시간이 된답니다. 



반지를 만드는 데에는 시간은 많이 소요되는 편입니다. 대략 4시간 이상 정도 소요된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하지만 중요한 건 만들면서 그리고 만들고 나서의 그 뿌듯함은 한번쯤 경험해볼 만한 느낌이라 생각됩니다. 정성을 담고, 사랑을 담고 서로 오랜 시간 대화를 하면서 만들기 때문에 즐거운 체험이 될 거예요. 특별한 기념일에 방문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데이트가 되겠죠? 신년데이트코스로 반지공방을 추천해봅니다. 



한복 데이트 


세 번째로 추천하는 이색 신년데이트코스는 바로 한복 데이트입니다. 얼마 전 경복궁에 방문을 한 적이 있습니다. 삼삼오오 한복을 입고 온 사람들을 보게 되었는데요. 커플끼리, 여자 친구들끼리 모여 사진도 찍고 걸어 다니는 모습을 보며 참 예쁘다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경복궁에는 한복을 입고 방문할 시 무료로 고궁 관람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친구와 연인과 함께 한복을 입고 데이트를 즐기는 것이 참 아름다워 보였습니다. 여러분도 신년에 한복 입고 데이트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한복 데이트는 경복궁과 같이 고궁 투어를 즐겨보시는 것도 좋고 전주, 경주, 안동 등으로 한복을 입고 여행을 떠나보는 것 또한 의미도 있고 이색적인 데이트가 된답니다. 한 손에는 카메라를 들고 아름다운 모습을 남겨보는 것 또한 좋겠지요. 스냅 사진도 찍고, 데이트도 즐기고! 이색적인 체험을 통해 더욱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특히 2016년 새해를 맞았으니 새해 한복을 곱게 입고 데이트를 즐겨보는 것 자체만으로 의미가 있겠죠? 한복은 편하게 대여하여 입을 수 있으니 걱정 마세요. 새해 한복 데이트 즐겨보아요! :D 



이색 체험 카페, 반지 공방 그리고 한복 데이트를 추천해보았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체험 카페, 반지 공방 이외에도 최근 다양한 이색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카페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매일 영화보고 밥 먹고 커피 마시는 뻔한 데이트가 지겨우셨다면 이제는 체험을 하며 대화를 나누고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체험카페로 가보는 건 어떨까요? 직접 무언가를 만들고, 그림을 그리고 색칠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제 굿바이 2015년! 헬로 2016년이 되겠네요. 오늘 내일 2015년 잘 보내주시고, 2016년을 잘 맞이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새해에는 연인과 친구들과 더욱 특별한 데이트들을 통해 사랑과 우정을 더욱 깊이 있게 만들어가 보세요! :D 


2015.12.30 07:00